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내돈내산 맛집 리뷰

대전 은행동 찐맛집, '보문산호랭이'

by Lium 2023. 8. 2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움이에요😘
대전에 가시면 은행동(대흥동), 둔산동을 가장 많이 방문하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콘텐츠는 바로 은행동 파스타와 스테이크 찐맛집, 보문산호랭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보문산호랭이 위치, 영업시간

보문산호랭이는 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400m 거리에 있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80141772?entry=plt&c=15.88,0,0,0,dh 

 

네이버 지도

보문산호랭이

map.naver.com

하지만 비 오거나 더울 땐 중앙로역 2번 출구가 아닌 만남의 광장(중앙로역)까지 오신 후 성심당 방향으로 직진하셔서
3번 게이트인 대전창작센터에서 나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은 평일과 주말로 나누어서 말씀드릴게요.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요~

(월~금) 11:30~22:00 (15~17시는 브레이크 타임)
(토~일) 11:30~22:00
 

2. 주차 위치, 무료주차를 원한다면 중구청 주차장(주말 only)

보문산호랭이는 주차 공간이 따로 없어서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주말에 4시간 이상 은행동에서 놀 계획이신 경우 대전 중구청 주차장을 추천드려요~

중구청 바로 앞에 지하상가로 가는 입구가 있고 주말에는 주차장을 무료로 운영한답니다.
 
다만, 평일에는 1시간까지만 무료주차가 가능하고
이후부터 최초 10분은 300원, 10분 초과 후 매 10분마다 200원씩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2시간이 넘으면 10분당 400원이 부과되니 평일엔 은행동 공영주차장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
중구청 주차장. 꽤 넓죠.

 

3. 식당 입구, 내부소개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식당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보문산호랭이

외관을 보면 이쁜 감성카페처럼 생겼죠. '보문산호랭이'의 인테리어 포인트는 화이트 우드인 것 같습니다.
문 옆에 대기자 명단이 있는 걸 보고 '정말 맛집이구나'라는 기대를 했답니다.

주말 점심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가 테이블이 만석이었습니다.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
카운터와 그 뒤로 조리 시설. 깔끔하게 운영되어 믿을만했어요.

 
1층에는 테이블이 7개 정도가 있고 4~6인용 테이블이었어요. 남자화장실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은 1층보다 조금 더 넓습니다. 주말 점심에 가서 그런가 2층도 만석이네요.

여자화장실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감성적이고 이쁘지 않나요?👍 매장 음악도 시끄럽지 않고 좋았습니다!
 

4. 메뉴 소개, 추천

가장 중요한 메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보문산호랭이'는 식당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양식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대표 메뉴는 파스타와 스테이크입니다.

보문산호랭이 메뉴
보문산호랭이 필라프
보문산호랭이 스테이크

보이시는 것처럼 리조또,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종류가 정~말 많죠.
결정을 잘 못하시는 분들은 많이 고민하실 것 같습니다.
 
저는 고민 끝에 청양베이컨파스타호돌이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파스타 중에서는 차돌묵은지파스타, 청양베이컨파스타가 Best 메뉴입니다.

그리고 통삼겹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듀록 통삼겹스테이크도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제가 간 날은 이미 품절이었습니다. 정말 맛있나 봐요😄)
 
주문은 테이블에 비치된 태블릿 PC로 하시면 됩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인데 보기만 해도 육즙과 크림이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호돌이스테이크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야채샐러드, 감자샐러드, 마늘빵, 스테이크, 홀그레인 소스, 고추냉이, 소금, 스테이크 소스가 플레이팅 되어 제공됩니다.

저는 고추냉이를 좋아하는데 스테이크 소스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

""
청양베이컨파스타

두 번째 메뉴인 청양베이컨파스타. 주문할 때 청양고추 양을 적게/보통/많이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보통으로 했는데 꽤 초록초록 하죠~
크림파스타에 청양고추가 있어서 그런가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은행동 찐맛집, '보문산호랭이' 리뷰였습니다.

저는 인테리어부터 음식까지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친구들과 은행동에서 놀 계획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