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좋은 카페, 맛있는 디저트 리뷰

[세종 야경 맛집] 더글로리 촬영지, 분위기 좋은 카페 "메타 45" 메뉴와 후기

by Lium 2023. 11. 26.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움입니다.

오늘은 세종 나성동에 있는 분위기 좋은 야경 맛집 카페 "메타 45"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메타45
메타 45는 파란색 유리창 층인 45층에 있는 카페로 정말 높죠.

 

무려 45층에 위치한 카페로 세종시 전경을 360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특히 노을질 시간인 오후 5~6시쯤 방문하면 야경이 정말 예쁜 카페예요.

 

그럼 지금부터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리는 세종 분위기 좋은 카페 메타 45 위치와 내부, 메뉴 후기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메타 45 위치

메타 45는 세종 나성동에 위치한 카페이며, 나성북 1로 51 601동 45층에 있습니다.

나릿재마을 6단지 지하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편리하답니다.

 

메타 45 오는 길과 주차 정보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경우 BRT를 탑승하셔서 새롬동·나성동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도보 약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자차로 오시는 경우 나릿재마을 6단지를 치면 지하에 주차장이 있고 상시 무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차 공간이 정말 넓어서 갈 때마다 여유롭게 주차했습니다.

 

메타 45 영업시간

정기 휴무는 따로 없으며, 매일 11시에 오픈하여 22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22시까지만 주문을 받고 있으며, 꽤 늦은 시간까지 해서 좋더라고요!

 

메타 45 내부

엘리베이터를 타고 45층에 올라오시면 넓은 홀과 테라스가 있습니다.

카페가 넓어서 아래에 좀 더 상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입구

먼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시면 바로 앞에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더글로리 촬영지가 메타 45여서 입구에서부터 광고를 많이 하더라고요.

입구주문 키오스크

저는 이날 오후 6시에 방문했는데 요즘 해가 빨리 져서 밤처럼 깜깜했습니다.

카페 바

주문 키오스크를 지나가면 바로 앞에 사진처럼 넓은 홀과 카페 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카운터

음료를 수령하고 만드는 곳이 ㄱ자 바로 되어 있고 바 앞 뒤로 좌석이 정말 많더라고요.

카페 내부

왼쪽 사진이 카페 입구에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좌석입니다. 빔 프로젝트를 크게 띄워서 세종시를 홍보하는 영상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메타 45내부
왼쪽 사진은 카페 바 바로 앞 좌석이며, 오른쪽 사진은 바 뒤쪽 좌석 공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바 뒤쪽 공간으로 세종 호수공원과 도시 뷰를 창가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확실히 바 뒤쪽 좌석이 사람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더라고요!

 

밤에는 카페에 따로 조명을 켜진 않았지만 테이블마다 전구 조명이 있어 오히려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야경

어둡긴 하지만 저도 통창뷰 좌석에서 세종시 야경을 찍어보았어요.

야경""

왼쪽이 호수뷰이고 오른쪽은 나성동 도시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호수뷰가 좀 더 예뻤습니다!

메타 45 메뉴와 가격

이제 메타 45 메뉴와 가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타 45의 대표 음료는 아인슈페너로 23년 11월 기준으로 7만 잔이 판매되었다고 하네요.

카페 메뉴

아인슈페너는 로투스, 아몬드, 크림 3가지 종류이며, 가격은 8천 원입니다. 카페 시그니처 음료이니 꼭 한 번 드셔보세요.

티 종류

또한, 티 종류도 있고 디저트는 크로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크로플은 플레인, 메이플, 콘 크림(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아몬드 크림, 시나몬 바닐라, 브라운 치즈로 총 6종류가 있어요.

주문한 메뉴 후기

이제 마지막으로 제가 주문한 음료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트리플 아이스크림아몬드 아인슈페너

저는 여태까지 총 3번 정도 방문했고 메뉴는 아몬드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트리플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습니다.

 

특히 이곳의 시그니처인 아인슈페너는 달달한 크림이 가득 올라가 있고, 제가 주문했던 아몬드 아인슈페너는 아몬드 특유의 고소함까지 느껴지는 음료입니다.

한 번 먹어보고 정말 맛있어서 지인들에게도 많이 추천했던 음료예요!

 

트리플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딸기, 초코맛으로 맛있긴 했지만 가격이 9,500원으로 비싸서 재주문은 안 하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아이와 함께 오는 분들은 테이블에 한 개씩 있는 메뉴입니다!

여러분 지금까지 세종 나성동 분위기와 야경 맛집 카페 "메타 45" 리뷰였습니다.

데이트 장소로도 정말 추천드리며, 친구들과 세종시에 놀러 오신다면 NO.1으로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반응형